본문 바로가기

엘지에어컨청소 귀인만난 후기2 내돈내산

d_oop 2024. 6. 18.

2편을 이어서 써보겠다.

 

그래서 1편에서의 4년이 지난 지금 그말을 기억하고 다시 연락을 드렸다.

 

 

 

 

 

 

 


문자하자마자 대표님이 이전 문자 이력을 보셨는지 전화를 바로 주셨다 ㅋㅋㅋ

잘지내셨냐는 말과함께 너무 반가워 해주시고 지난번 당산 우리집 세탁기도 기억해주시는 듯한 눈치였다.

 

 

 

 

 

내가 왜 이 업체가 정말 진정성있는 업체라고 생각하는지는 아래와 같다.

 

1. 여기서 진행하지 않는데도 에어컨업체를 어떻게 찾고 선별해야하는지 기준을 알려주심 

핵심은 송풍팬에 있다. 냉각핀에 있다.

송풍팬까지 분리하여 세척해주는지 아닌지!

이걸 분리해서 세척하지 않으면 뒷편에 곰팡이는 그대로 있고 세척하나마나라고 하셨다.

 

2. 에어컨 오염도 어떻게 확인하는지 gif로 다 보내주심 (이렇게까지?)

 

3. 올바른 세탁기 사용방법까지 알려주심

 

4. 결론은 여기서 또 못했는데 이렇게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는 거다. 말이됌?

그것도 유선상으로 설명해주시고, 저렇게 문자로 이해 안가시는 부분은 언제든 다시 연락달라고까지 해주셨다. 

나중에 꼭 인연이 되기를 희망하며....

 

5. 여타 블로그글 잘 걸러야 한다고 함. 벽걸이에 그냥 걸어두고 스팀이나 물청소만 하는 공장형 비양심적인곳도 많다고 하셨다.

 

난 정말 이런분이 더더더더 잘되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정직하고 속이지 않고 진정성있는 이런곳들이 블로그 마케팅이 팽배해지는 환경에서도 더 눈에 잘 띄이고 살아남아야 할텐데 말이다. 아는 사람은 거를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은 상위 노출 글이 눈에 잘보이기 마련이니까.!

 


다만 위례로 이사온 지금 여기까지 오시기엔 너무 멀다고 하셔서 이곳에서 진행하진 못했다.

이 근처 소개시켜줄 분 없냐고, 했더니 저렇게 정성스레 알려주신거다

에어컨 업체를 고를 수 있는 기준을 에어컨업체에게 들으니 얼마나 꿀팁이고 얼마나 복인가!!!!!

 

 

 

 

대표님의 말을 듣고 나는 무조건 송풍팬까지 분리해주는 업체를 다시 찾아 나서는데.........

 

 

 

 

 

3편에서 계속

위례에서 업체 다시찾음.

 

 

 

댓글